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쉬운해결

70
자주묻는 질문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나요?
    A :

    Q. 자동으로 꺼지는 기능이 있나요?



    A. 저희 모든 제품은 자동으로 전원을 off 해주는 타이머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의료기기로 허가 받은 A타입(고려_구형조절기) D타입(고려_구형조절기)는 의료기기법상 8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게 설정되어 있으며 나머지 모든 제품은 12시간 후 자동으로 꺼지게 되어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생명과 재산을 지켜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겨울철에는 새벽에 온도가 떨어져 깨실 수 있기 때문에 주무시기 전 전원을 한번 껐다가 다시 켜주시면 됩니다.

69
자주묻는 질문
돌침대에서 자면 베기지 않은가요?
    A :

    Q. 돌침대에서 자면 베기지 않은가요?


    A. 아무래도 돌이기 때문에 딱딱하시리라는 생각이 먼저 드실 겁니다.

    하지만 우리인체의 비밀이 여기에 숨겨있습니다. 차면 딱딱하게 느끼지만 따뜻하면 잘 느끼지 못합니다. 온도를 감지하는 신경세포가 우리체온과 비슷하거나 높은 온도에서는 딱딱함보다는 부드럽게 감지를 합니다. 대부분 온돌침대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딱딱하다고는 말씀을 안 하십니다. 실제로 돌침대 매니아 분들은 대부분 아무것도 깔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초기 한달 정도는 잠자리에 익숙해 지기 위해 패드나 얇은 요를 깔고 쓰시는데 시간이 지나면 금방 익숙해 집니다.

68
자주묻는 질문
온도는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A :

    Q. 온도는 어느 정도가 적당한가요?


    A. 온돌침대의 설정온도는 사용자의 기준에 달려 있습니다.


    대부분이 주무시면서 본인의 온도를 설정하시겠지만 일부 사용용도에 따라서는 달라집니다. 찜질을 하시고자 하실 때 / 복통, 배앓이를 할 때 / 몸을 푹 지지고 싶으실 때 / 땀을 푹 빼서 살을 빼고자 하실 때 / 쾌적한 실내온도를 위해서 등 다 다릅니다. 취침 시 체온보다 약 2도 정도 높은 38도로 세팅하시고 주무시는 게 가장 좋으며 찜질을 통해 땀을 쫙 빼는 것이 아니라면 가능한 45도를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
자주묻는 질문
돌침대 안전한가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국가공인시험 인증기관 및 세계기관에 의뢰하여 인증받은 테스트 결과로 더욱 엄격한 기준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국가공인기관 한국원자력연구소 안전성 테스트 검증 결과 0.00으로 안전한 침대입니다.


    또한, 세계 공통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 CE인증(유럽공동체인증마크), 세계 최대 인증네트워크 ISO 9001 IQNet 인증을 획득한 설비에서 안전하게 제조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믿고 안심하셔도 됩니다.


    장수돌침대 인증서는 모든 상품 상세 내용 하단에 공개되어 있어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66
자주묻는 질문
이사를 하게 되어 돌침대를 옮겨야 하는데 해체, 재조립 해주시나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이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날짜를 협의하여 돌침대를 안전하게 옮겨드립니다.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여 이사 서비스를 신청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5
자주묻는 질문
돌침대/돌소파를 옮기고 싶은데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고 비용은 얼마가 될까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에 돌침대/돌소파 이동 서비스를 신청해주시면 가능합니다.

    방에서 방으로 이동은 7만원이고, 출발 도착지 위치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게 됩니다.

    자세한 비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일부 도서, 산간, 섬 지역 등 교통이 불편한 지역은 별도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사다리차와 같은 특수 장비 사용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64
자주묻는 질문
오래전 구입한 제품인데 하자가 나서 A/S를 신청하니 단종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저희 제품의 보증기간은 설치 일로부터 2년입니다.

    단종된 제품이라 하더라도 A/S용 비축 자재가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부 사양이 변경되었다면 구 사양으로는 A/S가 불가능하며,

    비슷한 형태의 신 사양 부품으로 교체가 가능합니다.


    *보증기간 중 고객이 제품을 정상적으로 사용함에 있어 제품 상의 결함으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 적용*





    감사합니다.


63
자주묻는 질문
서비스 처리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무상 A/S

    1) 설치한 후 2년 이내의 제품 하자로 인한 서비스


    유상 A/S

    1)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2) 고객이 사용 중 천재지변(수해, 화재, 지진)으로 인한 결함 제품

    3) 출고제품의 변형 또는 지정 서비스점 이외의 사람이 수리한 제품

    4) 제조회사의 책임이 없는 제품

    5) 고객의 취급 부주의 및 고의적 결함 제품

    6) 기타 고객이 과실을 인정한 경우


    ※유상 금액은 부품 가격표에 준함

    ※기타의 경우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준함







    감사합니다.


62
자주묻는 질문
장수돌침대 제품을 사용하다가 실수로 부품이 파손되었습니다. A/S 가능한가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의 귀책사유로 A/S가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1599-9988) 또는 사이트의 고객센터<서비스 신청으로 접수하시면 접수 담당자가 내용을 확인하고 연락을 드려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까운 지점, 판매처에 가시거나 전화를 주셔도 A/S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1
자주묻는 질문
A/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A/S 신청방법

    1) AS센터에 전화(1599-9988) 주시면 접수가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고객센터>서비스 신청 접수가 가능합니다.

    3) 가까운 지점 방문 또는 전화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과 함께 고객님 성함과 연락처, 구입 연도, 제품, 고장 증상 등에 대해 상세히 말씀해주시면 빠른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60
자주묻는 질문
홈페이지에서 A/S 접수를 했는데 진행이 어떻게 되나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고객센터 상담원이 접수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내용을 확인하고,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상담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6시까지로 주말에 접수된 내용은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9
자주묻는 질문
사용하던 매트리스를 수거해주시나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에서 매트리스 수거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사용하시던 매트리스는 폐기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보통 아파트의 경우 관리실 또는 경비실에 문의를 하시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주택의 경우 동사무소 혹은 쓰레기봉투에 적혀있는 업체 전화로 문의를 하시면 발생되는 비용, 방법 등을 설명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8
자주묻는 질문
마음에 안 들면 바꿔도 되나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제품을 구입하신 후 제품 불량 또는 변심에 의한 교환 등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에 의한 절차에 따라 처리하게 됩니다.


    침대 품질 불량(석재, 프레임)은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하고, 품질보증기간은 프레임 2년, 석재 6개월입니다.


    선금 지불 후 물품 배달 전 소비자 귀책사유에 의한 해약 시는 선금에서 물품 대금의 10%를 공제하고 환급해 드리게 됩니다.


    본사 또는 대리점의 귀책사유로 인한 해약 사유가 발생했을 때는 선금이 물품 대금의 10% 이하인 경우는 선금의 배액을 환불하여 드리고,

    선금이 물품 대금의 10%를 초과하는 경우는 선금에 물품 대금의 10%를 가산하여 환급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돌침대는 내구재로 제품의 부피가 크고 무거워 배송 간에 많은 물류비가 소요됩니다. 따라서 대리점에서 고객만족을 위하여

    이러한 비용을 감내한다면 물론 바꾸어도 관계가 없겠지만, 그래도 고객님께서는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충분한 제품에 대하여 검토한 후

    신중히 결정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7
자주묻는 질문
침대 구입 후 A/S를 받으려고 하는데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장수돌침대는 고객 만족을 위한 품질경영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에 장수돌침대는 전산 시스템을 이용하여 구매한 고객의 기초자료를 관리하고 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소비자 여러분의 욕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A/S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만족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돌침대/돌소파 구입 후 A/S를 신청하실 때에 완벽한 고객 관리를 자랑하는 장수돌침대의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해 주십시오.

    소비자 여러분의 불만과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 완벽한 전산 시스템 망을 통해 가장 빠르게 해결해 드릴 것입니다.


    장수돌침대 고객만족센터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로 855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는 1599-9988입니다.

    또한 A/S를 원하신다면 본사 고객만족센터나 가까운 대리점으로 언제라도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56
자주묻는 질문
스위치 버튼(전원)이 잘 안 눌러지는데 스위치만 교체 가능한가요?
    A :



    안녕하세요. 장수돌침대입니다.





    네, 스위치 불량이 고장 원인으로 보이며, 고객만족센터(1599-9988)에 A/S 접수를 해주시면

    고객님과 일정 협의 후에 스위치 교체로 방문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1599-9988

운영시간

월~금 9:00 ~ 18: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확대보기

  • {$*img_src}
  • {$*img_src}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리뷰상세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display_content}
해당글을 게시게시안함 삭제 수정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댓글 {$*count_comment}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등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 {$*display_writer} {$*write_date}

    {$*display_content}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display_group_icon}{$*display_nick_icon}{$*display_writer} 님의 리뷰

리뷰 조회수
{$*count_hit}
리뷰의 댓글
{$*count_comment}
이 리뷰가 좋아요
{$*count_like}
리뷰작성일
{$*write_date}

다른 상품 리뷰

다른 상품 리뷰가 아직 없습니다.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

#{$*hashtag} #{$*hashtag}

최근 리뷰에 남긴 #태그가 아직 없습니다.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작성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주문 번호

리뷰작성 가능 상품

(총 {$*review_writable_count}건)
today 1 week 1 month 3 months ~  

처리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리뷰수정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상품 변경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 {$*img_url}
  • {$*img_url}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수정
error

{$*img_product_tiny_image}

{$*display_product_new_icon} {$*display_product_recommand_icon} {$*display_product_soldout_icon} {$*display_product_stock_icon}

{$*product_name|cut:50,...}

{$*product_price} {$*product_tax_type_text}

리뷰
{$*product_review_count}
평점
{$*product_rating}
다른 상품 선택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csrf}

글자수

로딩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SNS로 퍼가기

리뷰작성
error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